트리니티소프트, 2017 정보보호 유공 국무총리 표창 수상 작성일 2017/07/13 조회 458

트리니티소프트 김진수 대표,

정보보호 유공 정부포상 국무총리 표창 수상





 

 

 

트리니티소프트(대표 김진수)가 12일 양재 더K호텔에서 개최한 ‘제6회 정보보호의 날’ 기념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며, 국가 정보보호 기술력 강화에 기여한 공 인정받았다.  

 

이날 기념식에서는 미래창조과학부, 행정자치부, KISA(한국인터넷진흥원) 등 관계부처, 국회, 정보보호 유공자, 공공·민간 정보보호 담당자, 산·학·연 관계자 등 800여명이 참석했고, 그간 우리나라 정보보호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정보보호 유공자에 대한 정부포상이 진행다. 

 

국가 중요시스템을 대상으로 다양한 해킹공격 등 위협요인과 보안이슈가 급증함에 따라 국가와 국민의 안보가 위협받을 우려가 높아지는 가운데, 트리니티소프트는 국내기술로만 개발된 웹 보안 제품을 통해 정보보호 SW로열티의 국외 유출을 최소화하고, 수입 대체효과를 촉진시켜 국가발전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.

 

트리니티소프트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부문에서 6개의 특허를 보유하며, 이를 활용한 웹방화벽 및 소스코드 보안약점 진단도구 등 순수 국내기술의 웹 보안 제품을 개발한 정보보안 전문 기업이다.  

 

김진수 대표는 쉽지않은 상황에서도 꾸준히 기술개발 및 품질향상에 노력해 온 작은 기업을 크게 격려해주셨다고 생각한다.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내 정보보안 산업계를 더욱 든든하게 뒷받침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기술개발에 매진하겠다. 보안솔루션과 컨설팅, 관련 보교육을 아우르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, 글로벌 시장에도 순수 국내기술의 우수성을 선보일 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.



IMG_7241_s.jpg (348KB) (33)
  이전글이 없습니다. 작성일 조회
  트리니티소프트, 2016 정보보호 산업발전 장관상 수상 작성일 2016-11-15 조회 1,919